당사는 지속가능한 소비, 착한 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소비 추세에 맞춰 지속가능한 뷰티와 환경 보호에 관하여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낼 수 있 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개발하고, 고객사의 니즈에 맞춰 환경 파괴를 최소화하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된 원료와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징 및 사용감까지 만족시킨 헤어 제품을 개발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여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도록 판매할 예정.
클린뷰티, 비건, 크루얼티 프리 등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된 원료 사용과 투명한 제조 공정으로 신뢰감을 주고자 함. 재활용이 가능하고 분리배출이 용이한 패키징으로 착한소비와 지속가능한 지구환경, 가치소비를 위해 노력하는 2030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함
CLETHICS
BRAND IDENTITY
CLIENT
UCL
CREATIVE DIRECTION
P&D Design
BRANDING
Project Manager - Woonho KIM
Logo Design - Kyungrok Oh
Graphic Design - Kyungrok Oh
Application Design - Kyungrok Oh
BACKGROUND
당사는 지속가능한 소비, 착한 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소비 추세에 맞춰 지속가능한 뷰티와 환경 보호에 관하여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낼 수 있 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개발하고, 고객사의 니즈에 맞춰 환경 파괴를 최소화하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된 원료와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징 및 사용감까지 만족시킨 헤어 제품을 개발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여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도록 판매할 예정.
STRATEGY
클린뷰티, 비건, 크루얼티 프리 등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된 원료 사용과 투명한 제조 공정으로 신뢰감을 주고자 함. 재활용이 가능하고 분리배출이 용이한 패키징으로 착한소비와 지속가능한 지구환경, 가치소비를 위해 노력하는 2030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함
NAME MOOD
안전한 비건성분의 ‘Clean’, 자원순환의 ‘Re’, 균형있는 삶의 ‘Balance’ 키워드를 중심으로 ‘Clean Lifestyle Habit’ 내일을 위한 생활 속 클린 습관 이라는 컨셉을 담은 네임 개발 진행
NAME VALUE
Clean lifestyle habit
제품, 브랜드를 경험하는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Clean lifestyle habit” 이라는 컨셉에 담아 브랜드 네이밍 개발 진행
NAME MOOD
안전한 비건성분의 ‘Clean’, 자원순환의 ‘Re’, 균형있는 삶의 ‘Balance’ 키워드를 중심으로 ‘Clean Lifestyle Habit’ 내일을 위한 생활 속 클린 습관 이라는 컨셉을 담은 네임 개발 진행
BRAND POSITION
클린 라이프스타일 케어 제품이란 브랜드의 가치를 감성적인 이미지에 활동적인 이미지를 더해 제품의 성분, 기능에 대해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형성 할 수 있는 방향으로의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필요.
VALUE PROPOSITION
DETAIL
SYMBOL
지속 가능한 내일을 꼼꼼하게 점검한다는 CHECK의 의미와 건강한 잎사귀를 표현
GRAPHIC MOTIF
심볼의 형태를 모티프로 하여 건강한 잎사귀가 확장되는 라인그래픽
TYPOGRAPHY
Clean lifestyle habit
NAME VALUE
제품, 브랜드를 경험하는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Clean lifestyle habit” 이라는 컨셉에 담아 브랜드 네이밍 개발 진행
BRAND POSITION
클린 라이프스타일 케어 제품이란 브랜드의 가치를 감성적인 이미지에 활동적인 이미지를 더해 제품의 성분, 기능에 대해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형성 할 수 있는 방향으로의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