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4년 영동군 영동읍 주곡리에서 포도재배를 시작해 3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포도 명가 "달조차 매료되어 머물고 간다"는 월류봉 자락에서 자란 맛있는 포도와 과일로 만든 달의 물방울 '오드린'
GRAND TIGRE
Brand Identity
CLIENT
월류원
CREATIVE DIRECTION
P&D Design
BRANDING
Brand Identity / Visual Communication Guidelines
BACKGROUND
1974년 영동군 영동읍 주곡리에서 포도재배를 시작해 3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포도 명가 "달조차 매료되어 머물고 간다"는 월류봉 자락에서 자란 맛있는 포도와 과일로 만든 달의 물방울 '오드린'
PROJECT GOAL
월류원 와인 브랜드 ‘Grand Tigre’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는 브랜드 문양 개발과 Eau de Lune 최상위 라인업 ‘LUNA signature’의 디자인 개발을 통해 브랜드 체계를 확고히 정립하고, 각 라인별 이미지를 구축하여 제품 및 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함
TASK & PROJECT GOAL
월류원 와인 브랜드 ‘Grand Tigre’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는 브랜드 문양 개발과 Eau de Lune 최상위 라인업 ‘LUNA signature’의 디자인 개발을 통해 브랜드 체계를 확고히 정립하고, 각 라인별 이미지를 구축하여 제품 및 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함
STRATEGY AND BRAND ARCHITECTURE
월류원은 ‘EAU DE LUNE’(오드린) 을 와이너리 통합브랜드로 활용 중이며,
와인 소비자 유형에 따른 와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중이다. 본 사업을 통해 그랑티그르만의 호랑이 이미지를 활용한 문양을 개발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VALUE PROPOSITION
STRATEGY AND BRAND ARCHITECTURE
월류원은 ‘EAU DE LUNE’(오드린) 을 와이너리 통합브랜드로 활용 중이며, 와인 소비자 유형에 따른 와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중이다. 본 사업을 통해 그랑티그르만의 호랑이 이미지를 활용한 문양을 개발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