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헬스케어 시장 급증하고 있으며 개인의 상태에 대한 관심도 증가. 개인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측정 디바이스의 소형화 및 IoT/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관리 서비스 다양화되고 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식사, 운동 문화생활 즐기는 '집콕족' 증가. 다중이용시설인 피트니스센터 등 실내 운동시설의 방문 감소하고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 증가.
모바일 헬스케어 시장 급증하고 있으며 개인의 상태에 대한 관심도 증가. 개인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측정 디바이스의 소형화 및 IoT/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관리 서비스 다양화되고 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식사, 운동 문화생활 즐기는 '집콕족' 증가. 다중이용시설인 피트니스센터 등 실내 운동시설의 방문 감소하고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 증가.
PROJECT POSITIONING
근육량을 측정 관련 브랜드와 스마트 피트니스 브랜드의 컨셉 분석결과, 측정 및 분석기능을 핵심으로 하여 ‘기술력’과 ‘스마트’ 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는 브랜드들이 대부분임. Fitto의 단어에서 연상되는 이미지와 연계하여, Smart Technology 기반 Fitness 제품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을 제안
BRAND POSITIONING
근육량을 측정 관련 브랜드와 스마트 피트니스 브랜드의 컨셉 분석결과, 측정 및 분석기능을 핵심으로 하여 ‘기술력’과 ‘스마트’ 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는 브랜드들이 대부분임. Fitto의 단어에서 연상되는 이미지와 연계하여, Smart Technology 기반 Fitness 제품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을 제안.
BRAND VALUE
VALUE PROPOSITION
Fitto는 근육량 측정기술을 통해 보다 간편한 일상속의 건강관리를 도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