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vilab은 음식 정보 분석 AI 플랫폼을 통해 식당 업무 효율 증대, 음식물 쓰레기 감축, 개인 식습관 불균형 문제 해결을 기업 미션으로 하는 푸드테크기업입니다.
무게 측정 없이 Food Scanning 과정만을 통해 음식 정보를 정확하게 판단하고 데이터화하는 플랫폼 정확도 확보에 기업 내부 자원을 주로 투입하다 보니, 브랜드 의사 결정 주체가 모호한 상태로 전개된 브랜드 활동으로 인해 Nuvilab만의 차별적인 이미지와 표현의 일관성은 다소 결여되어 있었고, 이로 인해 Nuvilab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Food Tech 이미지 또한 방향성이 모호한 상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