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섭취 식품부터 밀키트까지, 빠르고 손쉽게 준비할 수 있는 간편식 시장과 간편하지만 맛있는 요리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의 수요가 함께 증가함에 따라 꼬꼬믹스에서는 단 15분 만에 치킨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제품(특허 등록)의 혁신성을 새로워진 포장 디자인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하였습니다.
꼬꼬믹스가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를 스토리와 결합하여 제품 자체의 차별화와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였으며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함, 재미까지 겸비한 소비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